본문 바로가기
서포터즈 활동

[피플서포터즈] 피플을 이용한 지정 헌혈 후기

by 할정채 2023.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플 커뮤니티에서의 지정헌혈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헌혈요청 탭



얼마 전, 저는 '피플' 헌혈 커뮤니티를 둘러보다가 헌혈 요청 탭을 발견했어요.

이곳에서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의 글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그 중에서 하나에 반응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헌혈 요청

먼저 어떤 혈액형인지 필터를 조정해주시고요!

확인하기

이렇게 아직까지도 혈액이 필요한 상황인지 확인해 보는거 잊지 마세요!

요청글을 읽어보니 어떤 분께서 헌혈을 필요로 하고 계셨고, 어떤 혈액형이 필요한지에 대한 정보가 자세하게 적혀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요청자분이 수혈자 등록 번호를 공유하고 계셔서, 헌혈을 할 수 있게 된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헌혈을 위해 가장 가까운 헌혈센터로 가서 문진을 받았어요. 문진 과정에서 수혈자 등록 번호를 말씀드리고, 이후 헌혈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헌혈이 얼마나 소중한 일인지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어요. 헌혈은 작지만 큰 의미가 있는 행동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이런 커뮤니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 경험을 나만의 블로그에 공유하면서, 더 많은 분들이 헌혈에 참여하고 생명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헌혈인증!

이렇게 헌혈인증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