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정보!/제품 추천!

(HP서포터즈) 노트북 꾸미기 :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내 노트북 만들기

by 할정채 2023. 8. 14.
반응형

파빌리온 서포터즈

안녕하세요! 노트북은 많은 사람에게 일상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말하자면, 모두 가 같은 노트북을 쓰다 보면 조금 지루하게 느껴지기도 하죠?

마치 우리 모두가 무신사 랭킹의 옷을 사거나, 모나미 룩 처럼 대중적인 옷을 입고 다니는 것처럼 말이에요.

저는 여기에 개인의 개성이 추가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노트북을 꾸미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노트북을 꾸미는 것은 단순히 외관을 바꾸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 함께 알아보아요.

 

노트북 꾸미기: 단순한 취미가 아닌 나의 이야기

 

노트북을 꾸미는 것은 마치 내 방을 꾸미는 것과 비슷합니다.

내 방은 나만의 공간이고, 그곳에서 나는 나대로의 삶을 즐깁니다. 노트북도 마찬가지예요.

노트북을 꾸미면 그것은 단순한 기계가 아 니라 나의 일상, 나의 취향, 나의 이야기를 담은 소중한 물건이 되는 거죠.

노트북을 꾸미는 것은 단순히 외관을 바꾸는 것이 아닌 자신의 정체성과 가치, 개성을 표현하는 확실하고 독특한 방법이고 나를 표현함으로써 일상의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본격적으로 노트북을 꾸미기 위해서 다이소에 들려 몇 가지를 샀습니다

저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스티커와, 노트북을 거치할 때 사용할 거치대를 구매했어요!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진 노트북과 제 개성의 만남.. 너무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 외의 준비물은 파빌리온 에어로 13, 아이패드(없다면 스마트폰으로 그려보아요!) 입니다!

 

노트북 꾸미기를 시작하기 전에 저는 개성을 표현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것은 좌우명이라고 생각해요!

좌우명은 인생의 가치관과 신념, 가치 그리고 삶의 방향을 요약하는 강력한 도구라고 생각하거든요!

또한 자기격려와 동기부 여! 이것이 좌우명을 결정하는데 가장 영향을 주는 요소라고 생각이 돼요!

저는 요즘 성인이 되고 나서 여러 가지 도전을 하고 있어요! 예를 들면 블로그를 작성한다든지, 유튜브와 인스타의 계정을 만들어서 열심히 활동한다든지, 운동을 시작한다든지, 알바한다든지, 독서를 한다던지... 여러분도 각각의 도전하고 싶은 것이 있을 거로 생각해요. 이 도전 속에서 성 공을 맛볼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실패를 피할 순 없을 거예요 하지만 저는 이 실패를 겪어도 다시 도전할 수 있도록 좌우명을 작성했어요. “Failure is not fatal”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이 글은 실패를 해도 다시 일어나서 끊임없이 도전하자는 제 가치관을 반영해 서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바아로! 냅다 노트북에 제 가치관을 뙇!

이렇게 꾸며 줬습니다!

 

그리고 빈자리는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곰돌이 푸로 도배를 해놨습니다! 흐흐!!

이렇게 제 정체성을 드러내니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드네요!

 

이어서 노트북의 배경 화면과 잠금화면을 꾸미려고 해요!

여기서는 제가 만든 캐릭터인 '흐기'를 이용해서 꾸미려고 하는데요!

 

머리에 식물을 달고 사는 귀여운 흙캐릭터 흐기입니다!

이 그림을 노트북으로 옮겨볼게요!

 

자 이렇게 오늘의 노트북 꾸미기를 완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쁘게 거치된 '파빌리온 에어로 13'의 영롱한 자태를 보세요!

 

오늘 노트북을 꾸미면서 노트북을 꾸미는 것은 단순한 취미가 아니라 나의 이야기를 담은 작은 예술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제 노트북을 볼 때마다 저의 취향과 성격, 가치관 을 유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기회에 나 자신을 발견하고 표현하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